100 thoughts on “불닭볶음면 팽이버섯 먹방 KOREAN FIRE NOODLES🔥ENOKI MUSHROOM EATING ASMR MUKBANG

  1. 끼야 오늘도 너무 맛있게 드시네요?!
    불닭너무 맛있어보여요..❣
    팽이버섯소리가…😍😍
    그나저나 매운거 자주 드시는데 속은 괜찮으신가요..?ㅜ
    그리고 바나나우유 좋아하시나봐요! 자주 나오네요ㅎㅎㅎ
    오늘영상은 쪼금 짧아서 아쉬웠지만 불닭과 버섯들의 소리가 짧고굵은 영상으로 만들어주었네요🥰🥰😍😍😚😚
    오늘도 감사합니다!!♥♥♥♥♥♥

  2. I like noodles that you do.
    But have you considered doing Mexican?
    I'm curious how you'd like tamales they have soft sounds.^^

  3. 매운거 정말 잘드시네요~~~전 저 불닭소스 살짝 찍어먹어봤은데….와우 너무 매워서 ㅎㅎ 맛은 있드라고요^^
    대단하세요~~~

  4. Who is a fan of Great-Girl ASMR??

    Gifting next 349 subs💙🎁
    👇
    👇
    👇
    👇
    👇
    👇
    👇
    👇
    👇
    👇
    👇

  5. 헐 버섯을 싫어하긴 하는데 제가 젤 좋아하는
    버섯이 팽이버섯이거등요.. 먹구싶당..
    불닭볶음면 전 매워서 못먹는데 ㅋㅋㅋ 단련
    많이 되신 것 같아요 ! 잘 듣고 가께용 ♡

  6. 좀 돌돌말아서 조금씩집어서 드실 수는 없는건가요..?이렇게해야 조회수가 많이나오나..ㅠㅜ 아쉬워요

  7. 언니 대식가이지만 라면 4개씩 먹을 땐 좀 염려되더라구요 ㅠㅠ (그 많은 걸 너무 빨리 먹기도 하고)
    오늘처럼 적당히 드시는것도 좋은 것 같아용!! 😊
    매번 챙겨보고 있어요 홧팅!!

  8. تو که فارسی مینویسی چرا غذا های ایرانی رو امتحان نمیکنی تا ما ایرانیا حال کنیم ؟😗😜

  9. I hate how these big channels have millions of subs, but they won't promote other channels.

    If my channel was big, I would at least put one small channel's link in the description in every video.

    If you liked this pls sub 2 my chan.

  10. 불닭의 매콤함이 비벼빌때부터 확 풍기는듯 팽이버섯(양송이가 아닌가보군) 들은 불닭소스에 잘 적셔주고 함께 플레이팅하니 불닭라면과 불닭버섯 서로서로 구불구불 산이 2개네요ㅎㅎ

  11. 日本人にはそのプルダック麺と、ソースを付けたキノコを食べられる方が少ない‼️
    でも、モチモチ✨の麺、辛さにも旨味があるソースは是非食べてみたい❤️キノコや魚介も合うし、万能‼️

  12. 제가 좋아하는 한번에 크게 많이 넣어 먹는 방식을 먹을때 많이 하셔서 너무 좋아요 대리만족 되용

  13. 저는 불닭볶음면 매워서 반도 못 먹는데ㅠㅠ
    먹는거 보면 또 먹고는싶고😂😂 대리만족되네용💕

  14. 팽이버섯은 식감이좋고맛나긴한데 이빨에 완전 대박낌 먹고 빼니라고 혼났음 ㅎㅎ
    소리들려주실려고 앞니에끼는것도감수하고 고생하시네요 언제나 화이팅~!!!

  15. 이런 요청한적 한번도 없는데.. 요즘 제철인 매생이 굴국에 걍 김치 얹어서 맛나게 드셔주세요 ☺️☺️☺️

  16. 입에저렇게많이묻히고드시고
    좀닦아가면서.. 보기가…
    작게입에맞게드시면
    더자연스럽게보기좋지않을까요?
    입주변에덜안닦기고. 빨갛게.. ㅡㅡ
    지저분해요..

  17. 😋😋😋😋😋❤❤❤❤❤😘😘😘😘❤ ich liebe Scharfe Nudeln mit Milch ❤❤❤😘😘😜🌶🌶🌶🌶🌶🌶

  18. I love your makbung videos a lot. You are so sweet 😍. And I love that you don't waste your food. You eat all the food. I love you. Will be waiting for your next video.

    Love youuuuuu😘😘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